상단여백
HOME 뉴스 강원
“행복한 명절”…강원우정청 ‘설 선물 할인대전’ 진행
우정청, 최대 50%까지 할인
‘2019년 설 선물 할인대전’ 우체국 쇼핑 홍보행사의 모습 (강원지방우정청 제공)

[미래로신문] 박태순 기자 = 우정사업본부 강원지방우정청(청장 민재석)이 고유명절인 설을 맞아 ‘2019년 설 선물 할인대전’을 진행한다.

우정청은 오는 29일까지 우체국 쇼핑에서 명절 인기 상품인 과일 세트, 곶감 세트, 임산물 세트 등 5000여 개의 특산물과 1000여 개의 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우체국쇼핑은 전국우체국, 우체국쇼핑몰, 모바일 앱 및 우체국콜센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우정청은 경기불황에 시름을 앓고 있는 서민들을 위해 기본할인에 할인 쿠폰을 더해 주는 ‘한 번 더 할인’, 전국 팔도기관에서 지원하는 ‘팔도 情 쿠폰전’ 등을 마련했다.

특히 강원도 대표 특산품인 한우와 한과 등의 선물세트 상품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능하다.

또 행사기간 동안 우체국쇼핑 구매고객 중 총 100여명에게 LED마스크, 명절 선물세트 및 우체국쇼핑 상품권도 제공한다.

민재석 청장은 “이번 설은 힘든 서민경제를 살리고 훈훈한 정이 넘치도록 준비했다”면서 “강원도 명품 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가족,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명절 분위기 확산에 강원도 우체국쇼핑이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태순 기자  bts90@hanmail.net

<저작권자 © 미래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