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2.22 금 15:12
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올림픽 1주년 기념’ 러블리즈, 청하 춘천서 공연
다양한 문화공연과 불꽃아트쇼 준비

[미래로신문] 구성희 기자 = 춘천시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1주년 맞이 기념행사가 열린다

춘천시는 9일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 춘천역 앞 캠프페이지, 하중도 일원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1주년 기념 춘천 평화문화축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평화문화축전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한다.

1부 행사는 오후 5시부터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봄바람이 불어옵니다’를 주제로 춘천의 희망과 발전을 기원하는 스토리텔링 공연과 평창동계올림픽이 남긴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미디어트랙스 공연이 열린다. 공연은 문화예술 공연 전문팀 ‘문화강대국’이 맡는다.

이어 걸 그룹 ‘러블리즈’와 인기가수 ‘청하’, ‘박현빈’, ‘금잔디’의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식전행사로 공연장 로비에서 인형극, 마임공연이 열리며 밖에서는 닭갈비 100인분 시식회가 마련된다.

2부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춘천역 앞 옛 캠프페이지 무대에서 열린다. 평화문화축전 기념공연과 불꽃아트쇼가 준비된다.

기념공연으로 트로트가수 ‘정혜인’, ‘박희애’, 인디밴드 ‘감자프로젝트’의 무대로 열린다.

푸드존에서는 간단한 길거리 음식도 즐길 수 있다.

불꽃아트쇼는 오후 7시30분부터 20분 동안 하중도 일원에서 발사된다.

불꽃쇼 관람 장소로 소양강스카이워크~공지천유원지 일원 수변공간이 제공되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춘천대교는 교통이 통제된다.

차량 이용객은 인근 캠프페이지, 봄내체육관 일원, 삼천동 수변공원 등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구성희 기자  gwmirae@daum.net

<저작권자 © 미래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성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