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강원
동해안산불 이재민 돕기에 나선 덕자전성시대!
희망브리지에 400만원 기탁
지난 9일 오후 아프리카TV에서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덕자전성시대(박보미·25)가 산불 피해지역 이재민을 돕기 위한 기부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덕자전성시대 방송캡처의 모습.

[미래로신문] 박태순 기자 = 최근 발생한 산불로 인해 아프리카TV에서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덕자전성시대(박보미·25)가 이재민을 돕기 위한 기부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일부 시청자 및 네티즌에 따르면 지난 9일 덕자전성시대는 오후 7시~10시까지 강원산불 이재민을 위한 기부방송을 통해 시청자 기부금 300만원과 박보미씨 개인 기부금 100만을 포함 400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다.

박씨는 이날 방송에서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는 분들이 내 가족이며 본인의 일이라고 생각해 달라”며 “적은 모금이나마 이재민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것이 같은 국민으로써 마땅한 일”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기부로 많은 분들이 이재민을 위한 기부문화에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했다.

이번 방송을 시청한 한 이재민 가족은 “큰 사건이라도 시간이 지나면 사회의 이면으로 사라지는데 이재민들을 위한 행동을 보여준 보미씨에게 이재민의 가족으로써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덕자전성시대는 지난 2017년 아프리카TV를 통해 BJ로 활동했으며 현재 개인귀농방송으로 농촌생활 및 지역 명소를 탐방하면서 강원도와 원주시를 널리 알리고 있다.

박태순 기자  bts90@hanmail.net

<저작권자 © 미래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