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충북
호반그룹,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첫 삽
지하 5층·지상 7층, 객실 250실...숲속 조망권 확보
12일 제천 리솜포레스트 달빛광장 호텔동 신축 부지에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신축 착공식이 진행된 가운데 참석 내빈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호암건설 제공)

[미래로신문] 이진호 기자 = 호반호텔&리조트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이 2021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갔다.

호반그룹은 12일 제천 리솜포레스트 달빛 광장 호텔동 신축 부지에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신축을 위한 착공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천 제천시장, 이후삼 국회의원, 홍석용 제천시의회 의장, 호반그룹 전중규 부회장, 호반호텔&리조트 최승남사장, 호반건설 송종민 사장·김대헌 경영부문 대표, 임충환 리솜리조트 회원대표와 회원들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호반그룹 전중규 부회장은 “호반그룹은 리솜리조트를 통해 종합레저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등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천 시장은 인사말에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착공은 제천시가 체류형 관광지로 거듭날 훌륭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을 기대하며 제천시 또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임충환 리솜리조트 회원모임 대표는 “호반그룹의 인수 후 시설과 서비스가 대폭 개선돼 회원들과 시장의 평가와 기대가 상승했다”며 “회원과 회사가 상생협력해 회원 만족도가 높은 최고의 명품리조트를 실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은 지하 5층~지상 7층 객실 250실로 지어진다. 대연회장, 레스토랑, 옥상하늘정원(가칭) 등을 갖췄고 브릿지를 통해 힐링스파센터 이동도 편리하다.

호텔동 객실에서는 리솜리조트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어서 기존의 독채형 빌라동 객실과는 또다른 감성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호텔동 옥상에 조성 예정인 옥상하늘정원에서는 숲 속 리조트의 아름다운 사계를 조망할 수 있고 색다른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리솜리조트는 호텔동 착공과 함께 회원권을 분양한다.

올해 한정판인 ‘리솜 트리니티 창립 회원권’은 리솜 전 사업장을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반그룹의 골프장(스카이밸리CC, 덕평CC, 서서울CC 등) 제휴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진호 기자  peter4u@naver.com

<저작권자 © 미래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