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관광
오크밸리, 리디북스와 컬래버레이션 ‘책 it 아웃’ 패키지 출시
밀레니얼 세대 타깃…트랜디한 북캉스·북맥
오크밸리 리조트 제공.

[미래로신문] 석현정 기자 = 종일 눅눅한 공기와 타들어 갈 듯한 태양빛을 피하기 위해 떠나는 휴가.

올 여름 복잡한 휴가지 대신 자연 속에서 즐기는 독서로 힐링하는 건 어떨까.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책 it 아웃’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오크밸리 리조트와 전자책 플랫폼 리디북스가 컬래버레이션으로 내놓은 ‘북캉스(북+바캉스)’와 ’북맥(북+맥주)’ 등 이다.

리조트 관계자는 “다양한 형태로 독서를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단말기 1대, 펭귄 고전 클래식 100권 전자책 세트, 평창 화이트 크로우 브루잉의 수제맥주 2병으로 상품을 구성했다”면서 “99만원 상당의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단말기와 펭귄 고전 클래식 100권 세트를 20만원대의 객실 패키지로 구성했으며 주요 타깃은 가성비와 편의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다”고 밝혔다.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는 독서에 최적화된 7.8인치 사이즈, 250g의 가벼운 무게를 갖춘 전자책 단말기다. 종이책과 유사한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장시간 독서에도 눈이 편안하며, 한 손에 휴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독서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에 함께 제공되는 화이트크로우 브루잉의 수제맥주는 평창의 지하 220m 천연 암반수로 만들어 청량하고 깔끔한 맥주와 함께 여유로운 여름밤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27만 3000원, 주말(금) 29만 8000원부터이며 일자 별, 객실 타입에 따른 패키지 요금이 상이하다.

석현정 기자  shines331@daum.net

<저작권자 © 미래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